(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dalki0729. 조카와 주말데이투💜
예쁘다 해주는척 하면서 이모 얼굴 할퀴기 있기? 없기?! 일주일만에 또 키가 부쩍 큰것 같네

#조카 #

조카와 주말데이투💜 예쁘다 해주는척 하면서 이모 얼굴 할퀴기 있기? 없기?! 일주일만에 또 키가 부쩍 큰것 같네 #조카 #이모 #조카스타그램 #아기 #🍼 #이모스타그램 #baby #300일아기 #295일아기 #295days #daily #주말 #일상

Share 27 9
dalki0729. 퇴근하는 이모 마중나와서 
만나자마자 웃어주는 조카💓

근데 코 찡긋 빙구같은 웃음은 오데서 배워오신건데 자꾸 그거 하는거야

퇴근하는 이모 마중나와서 만나자마자 웃어주는 조카💓 근데 코 찡긋 빙구같은 웃음은 오데서 배워오신건데 자꾸 그거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모땡겨떸ㅋㅋㅋㅋㅋㅋ #이모 #조카 #월요일 #조카스타그램 #아기 #9개월아기 #👶🏻 #🍼 #280일아기 #baby #하뚱이 #하요미

Share 32 4

여기서 찍은 사진만 몇장이더라🤔 갈때마다 고정 포토존📸 없어져버린 사진들 주섬주섬 조각모음 #지난주 #마카오 #여행 #베네시안리조트 #베네시안마카오 #venetianmacau #venetianmacao #travel #macao #macau

Share 21 6

나 저 원피스랑 안맞나봐 저옷만 입으면 일을 그르쳐 😭😭 셀카 잘나와서 좋아했눈데 한개도 남아있질 않네?ㅋㅋㅋㅋㅋㅋㅋㅋ 겨터리의 사진첩 속에만 존재하는 나으 여행추억〰️ 증거도 없으니 즐거운기억으로 기억 왜곡을 해볼까,,,, 생일주인공 못와서 7월의 생일축하를 미리 받았다 고마워 친구야 #마카오 #여행 #마카오여행 #macau #macao #hyatt #hyattmacau #grandhyattmacau #그랜드하얏트마카오 #그랜드하얏트 #클럽라운지 #travel #추억 #눈물

Share 32 7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아 내 아이폰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 마카오 여행 제대로했네ㅋㅋㅋㅋㅋㅋㅋ 김수키의 연례행사🎶 부시거나 물에 빠지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 폰없는 생활하구서 무사귀환 하,,,, 진짜 리퍼 82만원 실화냐 #아이폰 #아이폰xsmax #리퍼 #아이폰리퍼 #여행후기

Share 19 12

Day2 보금자리를 옮겨왔다 올때마다 머물던 쉐라톤을 뷰로 하얏트로 왔더니 와아〰️🎶 클럽라운지도 더 고급스럽고 지쨔 좋다 체크인도 37층에서 커피마시면서 해쥼 해피아워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마카오 #마카오하얏트 #그랜드하얏트마카오 #macao #macau #grandhyatt #grandhyattmacau #travel #여행 #시티오브드림 #cityofdreamsmacau #cod #cotai

Share 26 1

안녕 마카오❣️ 우여곡절끝에 왔다 인터컨 티어로 룸업글, 웰컴드링크, 레잇체크아웃 완벽해〰️ 하지만 김누리가 못와서 똑땅해😭😭 #마카오 #macau #mfm #마카오여행 #연례행사 #macao #여행 #travel

Share 25 10

#불금 맛있게 저녁먹구, 나 왜 탈났지? 이거때문이 아니었던것 같은데 하지만 열심히 비우고 채우고 반복 #마포 #공덕 #갈매기살 #정대포 #정대포갈매기살 #고기 #공덕맛집 #마포맛집 #고기스타그램 #하늘이예쁜날 #❣️

Share 29 5
dalki0729. 겸댕이와 밤산책〰️🍼 하지만 졸려서 바로 철수😭😭
사진찍었으니 됐다 
#하뚱이 #하요미 #조카 #이모 #조카와이모 #판박

겸댕이와 밤산책〰️🍼 하지만 졸려서 바로 철수😭😭 사진찍었으니 됐다 #하뚱이 #하요미 #조카 #이모 #조카와이모 #판박이 #아기 #👶🏻 #아가 #baby #255일아기 #아기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예쁜아기

Share 49 6
dalki0729. #조카

닮았지만 저의 아기는 아니예요*•̀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니 두개 나서 더 귀여워 쥬금
몰래보는것

#조카 닮았지만 저의 아기는 아니예요*•̀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니 두개 나서 더 귀여워 쥬금 몰래보는것도 재밌어 완죤 스토커아니냐 #아기 #이모 #조카스타그램 #baby #250일아기 #하요미 #하뚱이

Share 31 9

초록초록한 봄날🌱 귀여운 알파카랑 말이랑 🐎🦙 #안성 #안성팜랜드 #호밀밭 #안성호밀밭축제 #안성호밀밭 #🌾 #주말 #데이트 #봄 #나들이 #소풍

Share 30 3
dalki0729. 하유니💙
어제 할미집와서 목욕하다가 대성통곡😭😭😭😭😭😭😭숨넘어가는줄알았어 
이제 쥬스도 마시고, 치즈도 먹고,

하유니💙 어제 할미집와서 목욕하다가 대성통곡😭😭😭😭😭😭😭숨넘어가는줄알았어 이제 쥬스도 마시고, 치즈도 먹고, 뜀박질도 잘하고 우리 하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 #조카스타그램 #이모 #아기 #baby #🍼 #230일아기 #점퍼루

Share 49 8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어린이날풍경 뚠뚠이 35세 어른이는 32km 따릉이 질주 후 900칼로리를 세이브하고 새로운 지방을 얻어요😆😆 #어린이날 이라서 서울숲에는 사람이 무지 많음 미세먼지는 안좋지만 날씨가 엄청 좋아서 야외맥주마시기 딱 좋은나날들🌸🎶🍺 #휴일 #데이트 #주말 #일요일 #서울 #서울숲 #성수동 #운동 #cycling #자전거 #라이딩 #🚴🏻‍♀️ #시나본 #cinabon

Share 39 1

#어벤져스엔드게임 2차 찍고, #한강공원 나들이〰️🌸 개봉날 각자 집앞에서 1차로 스포로부터의 자유를 얻고 오늘 드디어 #용아맥 두둥!!😆 연휴의 시작 신나게 신나게🎶 치킨시켰는데 왜 안오냐 #용산아이맥스 #imax #용산cgvimax #movie #한강 #한강시민공원 #이촌 #주말 #데이트 #마블 #marvel #avengersendgame

Share 27 6

5월이니까 새로운마음으로 운동 🏃🏻‍♀️ 4월에는 너무 먹기만 한것 같아서 기록을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스장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1번만 갔네?! 기부천사네??? 어쩐지 여행가따왔는데 2킬로가 늘었더라🐽 곁땀의 계절이 다가와서 조급해짐💦 #다이어트 이제 더이상 미룰 수 없어요🤦🏾‍♀️ #gym #운동 #평생다이어트 #휴일 #사노비의날 #근로자의날

Share 19 5

온지 하루도 안되서 벌써 하노이의 음식들이 그리워😭😭 소고기뭇국같은 너낌의 쌀국수 우리 문재인대통령님도 다녀가셨다는 그곳 2015년, 2019년 같은 자리에 앉아 밋있는 #쌀국수 호로록 #포보 #pho #phobo #pho10 #pho10lyquocsu #베트남맛집 #하노이 #하노이맛집 #베트남 #베트남맛집

Share 26 4

김수키에너자이저 7시반 인천공항 도착해서 출근 업무 수행하고 마무리 회무침에 오늘일정 마무리 풜펙!!!! 마음만은 아직 20대 #강릉집 #회무침

Share 17 0

꿀잼 허니잼 #쿠킹클래스 모두 같이 시장가서 장보고 재미있는 설명도 들으면서 베트남음식 만들어서 나눠먹기 좋은경험이었다❣️ #분짜 #쌀국수 #그린파파야샐러드 #스프링롤 #에그커피 전부다 너무 맛있었다 불호가 없는 #베트남음식 칭찬해〰️ #하노이 #베트남 #hanoi #vietnam #cookingclass #hanoicookingclass #apronupcookingclass #buncha #pho #phobo #eggcoffee #springrolls #greenpapayasalad

Share 2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