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웠어요

9,248 Posts Share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weetyserim. #Thankyounext #Arianagrande 🎶
#고마웠어요 #이제 다음사람~
one taught me love
one

#Thankyounext #Arianagrande 🎶 #고마웠어요 #이제 다음사람~ one taught me love one taught me patience and one taught me pain Now, I'm so amazing I've loved and I've lost But that's not What I see So look what I got Look what you taught me And for that, I say Thank you next Thank you next Thank you next I'm so fuckin grateful for my ex

Share 3459 79
heetang2. 行き付けのカフェ最終日
お別れが苦手な人間😭
.

오랜만에 #희탱일기
.

오늘은 제가 사랑했던 공간의 
마지막 날입니다 
그

行き付けのカフェ最終日 お別れが苦手な人間😭 . 오랜만에 #희탱일기 . 오늘은 제가 사랑했던 공간의 마지막 날입니다 그 소식을 접했던 날은 연휴가 시작되어서 모두 다 들떴었는데 방구석에서 조용히 혼자서 울었네요 처음엔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던 제가 좋아하는 디자이너가 그 곳에 자주 나타나신다기에 어떤 공간인지 궁금해서 찾아갔어요 그 곳에 계시는 분이란건 나중에 알았지만ㅋ 머리가 복잡할때면 그 곳에 갔어요 테라스에서 보이는 하늘이 늘 그렇듯 요란하지도 소란스럽지도 않는 미소가 절 반겨줬었거든요 여행하고 돌아오는 날이면 여행 중에 다 읽지못한 책을 들고 찾아가 한참을 책만보다 피식 거리며 여행을 마무리 짓기도 했어요 글씨작업이 잘되지 않는 날이면 가방가득 종이랑 펜을 싸들고 비장한 모습으로 찾아가기도 했는데 그럴 때 마다 여기 조명이 어두운데 스탠드 가져다줄까요 라며 제게 해주시던 그 말들 덕에 어느때보다 집중력이 높아지곤했어요 속상한 날엔 커피 한잔을 시키고선 좋아하는 테이블에 한참 엎드려만 있다가 오기도하고 스토리가 담겨있는 음료수를 마시며 언젠가 나도 꼭 이야기가 담긴 무언가를 만들어야겠다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바쁘단 핑계로 최근엔 자주가지 못했어요 좋아하는 친구를 데리고 가겠단 약속도 아직 지키질 못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래요 영원히 있어줄거란 생각을 하진 않았지만 갑작스러운 이별소식에 그 곳에서의 사진을 하나씩 하나씩 들춰가며 밤마다 요며칠 베개를 적셨네요 아쉬움이 많아요 고마운 일도 많구요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무엇보다 늘 기댈 수 있던 곳이었거든요 아프고 힘들때만 찾아가는 것 같아 미안했던 공간이었어요 여수에 있어서 오늘 가지는 못했지만 꼭 말하고 싶었습니다 많이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좋아합니다 어디서 무얼하든 새로운 출발 또한 응원할게요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마키마키로스터스

Share 934 6
booonie26. 졸업, 이제 일 시작.
.
.
.
#졸업 #학생이고싶다 #그래도힘 #고마웠어요 #눈내리는날

졸업, 이제 일 시작. . . . #졸업 #학생이고싶다 #그래도힘 #고마웠어요 #눈내리는날

Share 111 21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jejusoony. 태관오빠가 우리곁을 떠났습니다.... 이곳에서의 마지막인사는 못나눴지만.. 오빠와의 많은 추억들이 공기중에 떠도는 오늘입니다.

태관오빠가 우리곁을 떠났습니다.... 이곳에서의 마지막인사는 못나눴지만.. 오빠와의 많은 추억들이 공기중에 떠도는 오늘입니다... 이젠 평안.. 그저 고통없이 평안하시길...🙏🏾 #봄여름가을겨울 #동아 #광화문 #장필순 #전태관 #투병 #영면하소서 #그리울거예요 #고마웠어요 #잘가요 #겨울이별 #제주첫눈온날

Share 611 33
realstraykids. ASC!! 그저께 크리스마스 특집을 마지막으로 MC로서의 활약은 끝이 났네요! 지난 6개월동안 매주마다 너무 좋은 경험을 했고

ASC!! 그저께 크리스마스 특집을 마지막으로 MC로서의 활약은 끝이 났네요! 지난 6개월동안 매주마다 너무 좋은 경험을 했고 많은 것들을 배워서 올해 제가 좀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끝이지만 앞으로도 언제든지 다시 게스트로 올 수 있으니까⭐️ 기대하고 있을게요 #ASC ㅎㅎ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PD님들, 작가님들, 카메라감독님들, 그리고 앞으로를 책임져줄 두 엠씨 형누나들 감사했습니다✋ ⠀⠀ ASC Families! With the Christmas special, I had to say goodbye to AfterSchoolClub. I had a super great experience every week for the last six months this year, and could also grow up😄 I hope I could visit as a guest sometime👍 Thank you for a lot of support and such a big love🐶 ⠀⠀ #StrayKids #STAY #Seungstagram #AfterSchoolClub #ASC #애프터스쿨클럽 #MC #끝 #고마웠어요 #Thanksalot #ByeBye

Share 295183 5386
dcfc1997.co.kr. .
함께한 4년의 시간동안 늘 우리 선수임이
자랑스러웠던 이름 황인범

언제, 어느곳에 있든 우리의 자랑, 자부심

다시 만나

. 함께한 4년의 시간동안 늘 우리 선수임이 자랑스러웠던 이름 황인범 언제, 어느곳에 있든 우리의 자랑, 자부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한결같이 응원하겠습니다 . - #고마웠어요 #우리의자랑 #우리의자부심 #황인범

Share 832 44
firdaous_gtfc_501. 벌써 3년전이네요!! 시간 참 빠르다!!!~~
너무 너무 고마웠어요 301!🙏🏻💚 역시 보고싶어요💚
My sweethe

벌써 3년전이네요!! 시간 참 빠르다!!!~~ 너무 너무 고마웠어요 301!🙏🏻💚 역시 보고싶어요💚 My sweethearts💚 thank u for all the memories🙏🏻💚 #SS501 #DoubleS301 #더블에스501 #더블에스301 #수고했어요 #고마웠어요 #보고싶어요 #허영생 #HeoYoungSaeng #김규종 #KimKyuJong #김형준 #KimHyungJun #pain #Eternal5 #3rdanniversary #3주년 #TripleS #완두콩 #Kpop #💚

Share 10 0

#막공 카졔 막공 #유아뮤직 벨라도바가 에릭에게, 에릭과 크리스틴이, 크리스틴이 에릭에게 그렇게 처음과 끝을 함께 한 음악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환한 빛 팬텀에서 단 하나를 남기라고 한다면 난 이거 듣는 내내 행복하고 눈물 났어요 꼭 다시 돌아온다고 하셨으니 또 다시 기다릴게요 돌아오세요, 카팬텀💕💕 #20190216

Share 14 6
ggureubyeol. #해바라기 #youtube #씨앗 #봄 #여름 #햄스터 #눈물 #깨진 #이별 #고마웠어요#꾸르별 
저 햄스터는 사연이 있는 햄

#해바라기 #youtube #씨앗 #봄 #여름 #햄스터 #눈물 #깨진 #이별 #꾸르별 저 햄스터는 사연이 있는 햄스터에요ㅠㅠ That hamster is a hamster with a story. あのねハムスターは事情があるハムスターです。

Share 2 0
yjyunju. 눈이 많이 오는 날☃️
아쉬움에 송별회
그럐도 우리의 모임은 계속된다👍🏻
내가 딱새우를 먹었다니 ㅎ ㅎ 거참

#송별회#신

눈이 많이 오는 날☃️ 아쉬움에 송별회 그럐도 우리의 모임은 계속된다👍🏻 내가 딱새우를 먹었다니 ㅎ ㅎ 거참 #두달간술생각은안날것같다

Share 6 3
_luvssong81. 💋
일년중 가장 중요한 행복한 내생일ㅋㅋㅋ
아침: 소고기사와 미역불려 손수끓인 미역국
점심: 소고기 등심
저녁: 손수만든 닭

💋 일년중 가장 중요한 행복한 내생일ㅋㅋㅋ 아침: 소고기사와 미역불려 손수끓인 미역국 점심: 소고기 등심 저녁: 손수만든 닭도리탕 오늘하루는 풀코스로 요리대접받고 집안일도 다해주고 아기랑도 같이 놀아주며 쉬는시간이 평소대비 두배이상되었던 행복한 생일날이었다 오늘 정말 쵝오👍👍👍 #고마웠어요 #내사랑🌷 #수고했어요 #생일선물은🛍 #귀걸이목걸이세트🎁

Share 8 6
naowing.9672. 항상 나의 여름을 책임져주던 언니의 마지막 작품😭
둘다 맘에 들어서 환호성을 질렀다, 언니 꼭 다시만나요😭
.
#19021

항상 나의 여름을 책임져주던 언니의 마지막 작품😭 둘다 맘에 들어서 환호성을 질렀다, 언니 꼭 다시만나요😭 . #190215 #패디큐어 #블링블링 #데일리 #구리 #더줄리아네일 #금손 #신화창조 #팬지오디 #수다 #그리울거야 #오열 #배꼽인사 #고마웠어요 #🙊 #아이폰7플러스 #사람은 #기술 #박수 #현실 #출근중 #😭

Share 49 5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ongyeonlife_sw. 흐...... 소문으로 듣고는 있었지만 막상 오피셜로 뜨니까 더 아쉽게 느껴지는거 같네용 ㅠㅠ 비록 짧은 기간이였지만 카메라두

흐...... 소문으로 듣고는 있었지만 막상 오피셜로 뜨니까 더 아쉽게 느껴지는거 같네용 ㅠㅠ 비록 짧은 기간이였지만 카메라두 많이 봐주시구 셀카요청두 다 받아주시구 해서 넘넘 감사했구요 롯데 가서두 잘 적응하셔서 화이팅 하시길 바래용 😭😭😭 현블리 홧팅!! #안지현 #안지현치어리더 #이적오피셜 #그동안수고했어요 #고마웠어요 #현블리 . . . @wlgus2qh

Share 14 0
sworldfish. 마지막 오픈길.

마지막 오픈길.

Share 54 5
ijiyeon958. 졸업축하해❤
얘들아 증말로 보고싶을꺼양><
오늘 좋은추억 만들었어❤
나 반림가도 연락하고ㅠㅠ
.
.
.
.
.
.
#예비중 #

졸업축하해❤ 얘들아 증말로 보고싶을꺼양>< 오늘 좋은추억 만들었어❤ 나 반림가도 연락하고ㅠㅠ . . . . . . #예비중 #오늘졸업 #졸업식 # 개슬픈다 #고마웠어요 #1년동안고마웠어

Share 14 2
jisu_0414. 실습종료_1/2~2/15🙏🏻
올데이도 무사히 마치고 드디어 기나긴 6주간의 실습을 마무리 했다.
생각보다 마음이 편하지 않

실습종료_1/2~2/15🙏🏻 올데이도 무사히 마치고 드디어 기나긴 6주간의 실습을 마무리 했다. 생각보다 마음이 편하지 않고 무겁다. 우리 슬기반 아가들과 헤어지려니 마음이 아푸다... 정말 보람찼고 정말 잊지못할 6주, 슬기반 보조선생님 홍지수! 학생 선샘미!🤗💕 _ 슬기반,😇 시온 지아 태희 서현 유민 주희 연서 다은 지은 소율 율리 연아 윤에스더 황에스더 진희 지윤 유담 지우 승후 이엘... 우리 착하고 마음씨 고운 슬기반 덕뿐에 선샘미가 편히 실습 할 수있었어😭 증말 사랑해 우리아가들💕 선생님이 잊지않고 늘 기도해줄게 사랑해 슬기반🙏🏻💕 슬기반 담임 선생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잊지 않겠습니다!🙏🏻 _ @duswjd7396 @noey_os97 실습한다고 우리 너무너무 너무 고생했고 ㅠㅜㅠㅠㅠㅠㅠㅠㅠ 칭구들 너무 고마웠어~😫💕 이제 남은방학 띠깔나게 놀아보자💃🏻🕺🏻😎ㅋ _ @98.09.19_ 내시키 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정말 내조의 여왕이야 흐브븁쁘ㅠㅠ 언니가 많이 사랑하눙거 알디? ㅠㅠㅠㅠ 밥도해주구 빨래도 해주구 빨래도 널어주구 방청소도 띠깔나게 해주구 ㅠㅠㅠㅠ 옷장 정리두 해주구.... 넌 증말! 사랑이야!🥰 _ 우체국에 우표파냐구 여쭤봐따😋... 중학생이냐구 물어보셔따 .....ㅎ 지금 생각해보니 얼굴이 중학생 처럼 보여서가 아니라 느므 어리버리해서..... 여쭤보신듯 하다😚 420원 짜리우표 하나 사려구 갔다가 아주머니랑 너무 친해져서 10장을 사고왔다... (요런게 상술인가여..?😛)... 남은 기간 주구장창 편지만 쓸거같다.... @yeholhan 이런 사촌 누나 읍제? 실습기간동안 정말정말 많이 도움을 준, 홀~ 고맙당~ 보상으로 편지 써주는기다 🙄..(퉁!쳐!) 몸 건강히 살아오거라! 혼지슈 삐까츄! _ #보육실습 #종료 #이제 #드디어 #종강이다 #🥴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고마웠어요 #사랑해요 #슬기반 #사랑해요💕 #놀러갈게요 #히히 #우렁각시 #내동생 #온니가_억수로_사랑해 #soldier #HYH #무사귀환_요함

Share 64 30

Today is Darkgray🌫 힘들고 지칠 땐 황규영의 ‘나는 문제 없어’를 들어보세요. 크게 소리치면서 샤우팅하세요!!!!!! . . . ‘이 세상 위에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Share 48 10

이모 친구들끼리 노는데 같이 놀고싶어서 얼쩡얼쩡ㅋㅋㅋㅋ 결국 Wii하는데 옆에서 같이 춤추고 옆에 앉아 과일도 먹고❤ 이모들 이뻐해줘서 고마웠엉😍 #이모따라쟁이 #이모들좋아요🙆‍♀️ #조용히옆에만있을께요 #같이놀아줘요 #고마웠어요 #다음에또놀아요🤗

Share 11 0
grim6862. #불금 이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유치원맘들 과 얌전하게 밥만 먹었어 (feat.옆 테이블하고 경쟁붙어서 2병 단위로 올

#불금 이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유치원맘들 과 얌전하게 밥만 먹었어 (feat.옆 테이블하고 경쟁붙어서 2병 단위로 올라감ㅎㅎㅎ)편하고 즐거운 친구들과 놀이방에서 즐거운 시간~~2차 출발!! - - - #솔잎반 #6세반 #6세반친구들 #아들엄마들 #사이다만취 #우아하게키우고싶다 #졸업앞두고 #쫑파티 #벌써12시 #태어나서처음 #그리울거야 #고마웠어요

Share 30 2
you_jou. 내 첫 제자들과 마지막 날😭
실습때도 안울어서 이번에도 잘 넘어가겠거니했는데... 교실들어가자마자 공기가 달라서 괜히 코가

내 첫 제자들과 마지막 날😭 실습때도 안울어서 이번에도 잘 넘어가겠거니했는데... 교실들어가자마자 공기가 달라서 괜히 코가 찡했다가 편지 나눠주면서 이름 하나하나 부르다 눈물샘이 터져버렸다. 종례때 인사하자마자 뛰어나가는 애들이 인사하고도 아무도 안나가는 것을 보고 또 2차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는건 항상 너무 슬프다😿 #2학년 #안녕 #고마웠어요

Share 92 15
like_js17. 벌써 보고 싶네요
-
그동안 전북에서 많은 것들을 해주시고 같이 이뤄나갔던 것들 잊지 못할거에요 그곳에서의 코치님의 행복과 꽃

벌써 보고 싶네요 - 그동안 전북에서 많은 것들을 해주시고 같이 이뤄나갔던 것들 잊지 못할거에요 그곳에서의 코치님의 행복과 꽃길을 응원할게요💪🙏 화이팅하세요!!!!!!!! 그리고 언젠간 다시 전북으로 돌아오실 거죠??????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릴게요🙂 - Thanks coach Park #박충균 #코치님 #고마웠어요 #감사했어요 #응원할게요 #Thanks #Coach #🙏💪💚

Share 37 0
jjieun3. .
#블루래빗전집 
#아이큐베이비
.
진작 살껄!!!
토이북과 아이큐베이비.. 몇주간 고민하고
비교해보고 했으나 답이 안나와서

. #블루래빗전집 #아이큐베이비 . 진작 살껄!!! 토이북과 아이큐베이비.. 몇주간 고민하고 비교해보고 했으나 답이 안나와서ㅜ 블루래빗과 채팅으로 상담도하고! (너무친절👍) 결국 결정!!!😊 5개월인 우리 아윤이가 더 늦지 않게 접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하며 열심히 놀아주고, 열심히 보여주고, 느끼게 해줘야지~👶🏻♥️ #블루래빗 #친절한상담 #고마웠어요 😊

Share 8 0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