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pirillum82. 지못미ㅋㅋㅋㅋㅋ

#쌍둥이#쌍둥이스타그램#아들둥이#아들둥이스타그램#삼남매#삼남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육아소통#t

지못미ㅋㅋㅋㅋㅋ #babystagram

Share 1 0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쁘띠에르메스#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 puregold#신생아#조카바보#베이비#황금돼지#세식구#쌍둥이#키

#24k #봄#

Share 13 0
spirillum82. 어린이집 하원후 잠깐들린 놀이터

#쌍둥이#쌍둥이스타그램#아들둥이#아들둥이스타그램#삼남매#삼남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

어린이집 하원후 잠깐들린 놀이터 #babystagram

Share 6 0
lip_0407. .
빠방이를 타고,
빠방이를 손에쥐고,
빠방이 만화를보면서,
진우머리 컷트성공🙈

머리자르니까 이뿌잖아 진우야 🙋‍♂️
1

. 빠방이를 타고, 빠방이를 손에쥐고, 빠방이 만화를보면서, 진우머리 컷트성공🙈 머리자르니까 이뿌잖아 진우야 🙋‍♂️ 17개월 남매둥이🙎‍♂️🙎‍♀️ . #쌍둥이 #쌍둥이육아 #남매둥이 #516일

Share 1 0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12 0
spirillum82. 어린이집 하원후 잠깐 들린 수퍼마켓
딱히 살 것도 없고 셋 데리고 내리고 싶지도 않았지만 굳이 스티커를 사셔야 겠다는 따님 덕

어린이집 하원후 잠깐 들린 수퍼마켓 딱히 살 것도 없고 셋 데리고 내리고 싶지도 않았지만 굳이 스티커를 사셔야 겠다는 따님 덕분에 혼자 셋 데리고 마트가기미션 성공!!! 마트 직원분들이 자꾸만 따라다니시면서 진짜 아들 맞냐고 물어보셔서 기저귀 열고 보여드릴뻔;; #딸같은아들

Share 4 0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9 0
loveyou5240. #힐링타임 
둥이2호가 아파서
부득이하게 출근을 못하게됐는데
엄마 회사안간다고 하면
막내도 유치원 안간다고 할게 뻔해서
회사가

#힐링타임 둥이2호가 아파서 부득이하게 출근을 못하게됐는데 엄마 회사안간다고 하면 막내도 유치원 안간다고 할게 뻔해서 회사가는것처럼 화장하고 옷도 입고 가방들고 운전해서 유치원 데려다 줬다는 #웃픈이야기 #상호대차 신청 책이 도착해서 기간안에 가져와야하니 도서관에 들렀는데 평일에 오니 이리 여유로울수가^^ 울 둘째가 잠깐동안 혼자있을수있다며 엄마 스타벅스에서 커피까지 마시고 천천히 와도 된다고 ㅋㅋ 덕분에 도서관에서 이렇게 잠깐의 호사를😁 책냄새 너무 좋다 잠깐의 행복으로 하루종일 잘버텼다는~^^ ㆍ ㆍ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라기 #딸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뽀시래기 #귀여움주의 #전주시립도서관 #일상스타그램

Share 13 1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6 1
jhhy0611. #하연하음간식

요즘은 아가들이 변비끼가있어서 간식 자제중이다. 이것저것 먹이고싶은데 속불편할까 참고 떡뻥도 치즈도 거의 4-

#하연하음간식 요즘은 아가들이 변비끼가있어서 간식 자제중이다. 이것저것 먹이고싶은데 속불편할까 참고 떡뻥도 치즈도 거의 4-5일에 한번 줄까말까 정도. 강판에 간 사과나 배 정도 가끔 주는 중. 제비처럼 잘먹는다ㅋㅋ - - - #아기간식 #8개월아기 #쌍둥이간식 #간식기록 #이유식기록

Share 2 1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11 1
bombomb_jin. #얼집생활
잠들기 전에 둥이들이랑 오늘이야기하는데
-
준이가 \"엄마 나는 진이랑 쌍둥이라 같이 놀고싶은데 선생님이 놀지말래\"

#얼집생활 잠들기 전에 둥이들이랑 오늘이야기하는데 - 준이가 "엄마 나는 진이랑 쌍둥이라 같이 놀고싶은데 선생님이 놀지말래" (앞뒤상황 빼고 말함ㅋㅋ) - 며칠뒤 진이가 "준이랑 같이 블럭놀이하고싶은데 선생님이 00랑 00(뭔지 파악못함)놀이하라고 했어" - 욘석들 낯가리는지 3월 한달동안 등원거부하고 얼집 들어가서 둘이 꼭꼭 붙어있었나본데 - 4월부터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게하시려고 그러시나본데 사진보면 늘상 붙어있음ㅡㅡ;;; - 엄마없다고 지들끼리 의지하는데 나까지 뭐라 못하겠고 완벽 적응할때까지만 다독여주려함..😭 - #준이진이 #서둥이sjsj_얼집생활 #쌍둥이 #육아

Share 6 0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5 1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7 1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13 1
jimin.life. .
.
성공하지 못할거라는
그릇된 믿음을 
버리는것이
.
.
성공을향한
첫 걸음이라고 하죠
.
.
안될거라는 생각을 버리고
우

. . 성공하지 못할거라는 그릇된 믿음을 버리는것이 . . 성공을향한 첫 걸음이라고 하죠 . . 안될거라는 생각을 버리고 우선 해보세요 . . 저는 옷이좋아서 시작했고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예쁜옷 보면서 힐링도되고 . . 그러다보니 돈도벌고 이것만큼 힐링이있을까요?^^ . . 처음엔 정말 내용돈정도였지만 지금은 단골도 생기고 한번구입하실때마다 몇벌씩 구매해주시네요.😍 . . 정말 기본에 충실해보자구요 안되는 모집에 속상해하고 마음앓이 하지말아요 . . 쇼핑몰 전문 멘토 지느님이 수익 나는 노하우부터 홍보방법까지 아낌없이 알려드릴테니 부담갖지마시고 문의주세요🤗 . . #쇼핑몰ceo #아지트샵지느님

Share 2106 3
chacharara_. #바나나남방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 XS S M L XL
🐞one col

#바나나남방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 XS S M L XL 🐞one color 🐞 면65 레이온35 . #동물원

Share 212 1
spirillum82. 누나가 먹여주는 맛있는 요거트

#쌍둥이#쌍둥이스타그램#아들둥이#아들둥이스타그램#삼남매#삼남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

누나가 먹여주는 맛있는 요거트 #twinsmukbang

Share 7 0
lovelovelove_vv. -
제발 앉아서 가자...🤣
-
#마트 #아들 #쌍둥이

- 제발 앉아서 가자...🤣 - #마트 #아들 #쌍둥이

Share 4 1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chacharara_. #프랜즈티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컬러:블랙,핑크,그린,오렌지 🐞사이즈:

#프랜즈티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컬러:블랙,핑크,그린,오렌지 🐞사이즈: S~XXL(5단) 🐞소재: 면30수싱글 ((면100) . 친구들 모두 모여라! 자수 패치와 단가라 컬러가 찰떡이쥬? 형제,남매룩으로도 너무 좋아요! . #동물원

Share 218 1
hello_myangels. 너무 적극적인 우리 시언이🙊💕💕
시언아 가온이가 좋아?
그럼 밥 많이 먹고 키커서 다시 만나자~ 땅꼬마 우리 아들👦🏻

너무 적극적인 우리 시언이🙊💕💕 시언아 가온이가 좋아? 그럼 밥 많이 먹고 키커서 다시 만나자~ 땅꼬마 우리 아들👦🏻 . #일상 #쌍둥이 #육아스타그램

Share 20 0
spirillum82. 도대체 코파는건 어디서 배웠니?
코판손 입에는 넣지 말아줘ㅠㅠ

#쌍둥이#쌍둥이스타그램#아들둥이#아들둥이스타그램#삼남매#삼남매

도대체 코파는건 어디서 배웠니? 코판손 입에는 넣지 말아줘ㅠㅠ #babystagram

Share 12 1
sara090401. 집에서는 매일 구박받는데 밖에서 만나면 잘해주는 형아들👬  주차장이라길래 갔더니 차에서 내리면서 아인이 왔어~~?? 하는 형

집에서는 매일 구박받는데 밖에서 만나면 잘해주는 형아들👬 주차장이라길래 갔더니 차에서 내리면서 아인이 왔어~~?? 하는 형아 ㅋㅋㅋ 유모차도 밀어준다고 난리🤭 유모차 무게에 강아인 11키로 넘으니 둘이 밀어도 오늘 안에 마트에 못 들어가게 생김🙈 고마워 둥이들아😘 #애스타그램

Share 27 2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쁘띠에르메스#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 puregold#신생아#조카바보#베이비#황금돼지#세식구#쌍둥이#키

#24k #봄#

Share 10 2

김잘생씨 김이쁜씨 아니스크림먹방 #twinsmukbang

Share 10 1
chacharara_. #러브티셔츠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컬러_화이트.핑크.연두.블루
🐞사이즈_

#러브티셔츠 #티셔츠데이 . #문의는 디엠으로 구매는 프로필하단 구매링크로 . 🐞컬러_화이트.핑크.연두.블루 🐞사이즈_s.m.l.xl . 사랑스러운 티셔츠에요. 앞모습에 Love 라는 레터링나염과 뒷모습또한 뽀뽀해주고 싶은만큼 예쁜 나염❤️ . 러브티셔츠는 햇살가득한날 느낌처럼 컬러 쨍쨍한 아이로 준비했구요~. 30수원단에 노멀후워싱 처리한 티셔츠랍니다. . 데님반바지에 러브티셔츠~ 리오더 들어가기전에 함께 하세요😉😉 . #동물원

Share 215 0
petiter3467. #쁘띠에#돌반지는쁘띠에#돌반지계의에르메스#24kpuregold#돌#돌준비맘#돌준맘#조카바보#조카덕후#이모선물#베이비그램#베이비

#초보맘#

Share 13 2
ju_hwaa_a. 우리 이뿌니들 어서 감기나아라~😭
그나저나 언제봐도 시원아 넌 발이참크구나..
#아기 #생후425일 #14개월아기 #교정일3

우리 이뿌니들 어서 감기나아라~😭 그나저나 언제봐도 시원아 넌 발이참크구나.. #아기 #생후425일 #14개월아기 #교정일382일 #12개월아기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남매둥이 #딸 #딸맘 #아들 #아들맘 #도치맘 #젊줌마 #육아 #창원 #창원맘 #장유 #장유맘 #황금개띠맘

Share 24 2
petiter3467. #쁘띠에#쁘띠에르메스#돌반지는쁘띠에#미아방지목걸이#미아방지팔찌#실버925#법정순은#신생아#신생아스타그램#이모선물#조카선물#조카

#라떼

Share 9 3
seoyeon.j323. 우리이정이 왜케 깜찍하게 나왓어🤣🤣 맨날 편한옷만 입다 꼬까옷입으니 둥이도 신났다 귀요미들 선생님이 이정이 원피스에 맞게

우리이정이 왜케 깜찍하게 나왓어🤣🤣 맨날 편한옷만 입다 꼬까옷입으니 둥이도 신났다 귀요미들 선생님이 이정이 원피스에 맞게 선녀머리 해주셨는데 역시 어린이집선생님은 초고수👍🏼 이정이 집에와서도 머리도 안푸르고 옷도 안벗는다고 한참 도망다님😳😳 . . #쌍둥이 #남매둥이 #성혁이이정이 #새콤달콤 #꼬까옷 #❤️

Share 8 2
leena__0109. 쌍둥이🌝

쌍둥이🌝

Share 6 3
imbora_. ⠀⠀⠀⠀⠀⠀⠀⠀⠀⠀⠀⠀
오늘은 할머니네 갈꺼니깐
일찍 하원하러 가용 😊
⠀⠀⠀⠀⠀⠀⠀⠀⠀⠀⠀⠀⠀
혼자 볼때는 있을수도 없는일

⠀⠀⠀⠀⠀⠀⠀⠀⠀⠀⠀⠀ 오늘은 할머니네 갈꺼니깐 일찍 하원하러 가용 😊 ⠀⠀⠀⠀⠀⠀⠀⠀⠀⠀⠀⠀⠀ 혼자 볼때는 있을수도 없는일 🤭🤭 아르기닌 한잔 딱 타서 봄나들이 가는 기분으로 갔다올께용 :) ⠀⠀⠀⠀⠀⠀⠀⠀⠀⠀⠀⠀⠀ ⠀⠀⠀⠀⠀⠀⠀⠀⠀⠀⠀⠀ 아르기닌 믿고 주문 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려용 🙏🏻 피로회복 붓기에 효과 많이 보실꺼에용 우리 다이어트효과까지 기대해봐요 칼로리가 완전 낮아서 부담없이 드셔도 좋아용 😊 ⠀⠀⠀⠀⠀⠀⠀⠀⠀⠀⠀⠀ 아르기닌 공구는 내일까지에용 막차타셔용 #링크타고오세요 ⠀⠀⠀⠀⠀⠀⠀⠀⠀⠀⠀⠀⠀ ⠀⠀⠀⠀⠀⠀⠀⠀⠀⠀⠀⠀ 오전에 오픈한 #한삼인 #황제침향단 초록창에 검색 한번씩 해보세요 30환짜리가 최저가 30만원대 60환은 무려 50만원중반대에요 ⠀⠀⠀⠀⠀⠀⠀⠀⠀⠀⠀⠀⠀ 희브로 공구가 30환 37,000원 60환 55,000원 ⠀⠀⠀⠀⠀⠀⠀⠀⠀⠀⠀⠀ 무료배송까지 쏠께용 💛💛 ⠀⠀⠀⠀⠀⠀⠀⠀⠀⠀⠀⠀ 우리 희브로 고객님들 어버이날, 스승의날 어깨뽕 제대로 서게 해드릴께용 :) #지난피드확인해보시고 #링크타고오세요 ⠀⠀⠀⠀⠀⠀⠀⠀⠀⠀⠀⠀⠀ ⠀⠀⠀⠀⠀⠀⠀⠀⠀⠀⠀⠀ ⠀⠀⠀⠀⠀⠀⠀⠀⠀⠀⠀⠀ #에이트타임 #에이트타임인핸서 #아르기닌 #아르기닌공구 #붓기 #부종 #피로회복 #활력 #한삼인홍삼 #침향단 #어버이날선물 #스승의날선물

Share 13 1

진짜 꿀귀들 라니 저 산다라박 머리는 왜케 찰떡이냐 ㅋㅋㅋㅋㅋ . . #바깥활동

Share 20 1
Advertisemen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